본문 바로가기
Pokemon Go

포켓몬고 포곰곰 많이 잡으셨나요? 포곰곰 진화 이븐곰

by Cool-Night 2022. 4. 23.
728x90
반응형

포켓몬고 포곰곰 많이 나와서 하루종일 포곰곰 잡느라 바빴네요.

포곰곰 많이 잡으셨나요?

 

야생에서 쏟아진 포곰곰 잡느라고 아마 다들 정신 없으셨을 것 같네요.

 

새로 나온 포켓몬 포곰곰이 새로 도감에 등록됩니다.

 

포곰곰을 진화하려면 포곰곰의 사탕 400개가 필요하네요.

포곰곰 많이 나올 때 잔뜩 잡아둬야 사탕을 모을 수 있겠죠?

열심히 잡아서 결국 포곰곰의 사탕 400개를 모았습니다.

진화 버튼이 활성화되었네요.

 

진화할 포곰곰은 별도장 3개짜리입니다.

그나마 3개짜리 하나 걸려 잡았네요.

 

포곰곰을 진화해보겠습니다.

 

포곰곰이 진화합니다.

 

포곰곰이 귀엽게 생긴 이븐곰으로 진화했네요.

 

이븐곰이 새로 도감에 등록됩니다.

 

이븐곰에서 추가 진화는 없군요.

 

알로라 지방의 포켓몬 25마리를 잡아서 메달도 받았네요.

 

포곰곰과 이븐곰은 알로라 지방에서 서식하며

포곰곰의 도감번호는 759번

이븐곰의 도감번호는 760번

입니다.

 

포곰곰 - 이븐곰

 

 

알로라 지방의 포켓몬들이 계속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