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kemon Go

포켓몬고 하랑우탄 야생 포획

by Cool-Night 2022. 4. 20.
728x90
반응형

포켓몬고 야생에서 하랑우탄을 잡았습니다.

지도에서 나뭇잎을 흔드는 이상한 모습의 포켓몬이 보여서 보니까 하랑우탄이네요.

깜놀했습니다.

 

하랑우탄은 우림 정글에 있는 것처럼

몸 전체가 하얀색이고 보라색 망또를 입고 걸치고 있네요.

손에는 커다른 나뭇잎 부채를 들고 있습니다.

 

하랑우탄이 야생에서 나왔기에 한번에 잡히네요.

하랑우탄이 새로 도감에 등록됩니다.

 

포켓몬기 새로 도감에 등록되는 이 순간이 제일 기분 좋죠.

 

하랑우탄의 CP는 그리 높지 않네요.

하랑우탄에서 추가 진화도 없습니다.

단독 개체인가 보네요.

 

하랑우탄은 알로라 지방에서 서식하며

도감번호는 765번입니다.

 

 

알로라 지방의 포켓몬들이 계속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