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일영허브랜드 = 양주 숲길정원 애견 산책

by Cool-Night 2022. 3. 13.
728x90
반응형

일영허브랜드가 숲길정원으로 이름을 바꿨네요.

 

일영허브랜드는 은평구에서 조금 올라가면 있는 양주쪽에 있습니다.

 

아직 겨울이라 풍경은 매말라 있지만 봄이 오면 녹색으로 변하겠죠.

 

아직은 한적하게 산책할 수 있는 풍경입니다.

봄에 주말이면 사람들이 많아지겠죠.

푹신한 흙바닥이라 애견 산책하기 좋네요.

 

천천히 산책하며 흙냄새를 맡아봅니다.

 

따뜻해지면 이 야외 테이블에도 사람들이 앉아 봄을 즐길 것 같습니다.

 

오후 햇살이 비치는 다사로운 풍경입니다.

 

여기저기 맡아지는 야생의 냄새에 취한 산책이네요.

 

숲길을 걷는 느낌의 일영허브랜드는 개명한 이름 - 숲길정원, 이라는 명칭을 잘 지은 듯 합니다.

 

정말 숲길과 정원이 절묘하게 조합되어 평화롭네요.

 

그리고 넉넉한 주차장도 괜찮고요.

 

빨리 꽃피는 봄이 오면 좋겠네요.

다시 와보고 싶습니다.

 

 

주차장 앞에 있는 카페는 여러가지 허브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요.

 

 

일영허브랜드 = 숲길정원 애견 산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