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성북로 카페 - 유럽성 느낌

by Cool-Night 2022. 3. 11.
728x90
반응형

유럽풍 인테리어가 가득한 커피 베이커리 카페 성북로입니다.

위치는 성북로에 있네요.

그래서 이름이 성북로.

성북로 카페 들어가는 입구 문.

웅장해 보이네요.

 

입구 옆에도 야외 테이블이 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응접실 같은 곳에서 빵과 커피를 주문합니다.

 

본인의 전신을 다시한번 들여다보아라... 라는 듯 전신 거울이 2층 올라가는 계단 앞에 서있네요.

오늘 입고 온 패션을 쑥쓰럽게도 볼 수 밖에...

 

모형새가 날아다니고... 암튼 뭐 갖가지 신기한 인테리어가 많아요.

 

1층 야외 테라스에도 테이블.

 

빵 매대가 크진 않습니다. 본격적으로 빵 먹으러 오면 좀 종류가 부족할 수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벽면에 조명도 유럽식.

 

성북로 카페 앞이 바로 유료 주차장입니다.

주차는 바로 쉽게 됩니다.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

 

2층에 올라가면 누구나 잠시 멈춰서서 읽어볼 안내글.

 

3층 루프탑에도 테이블.

성북동 일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꽃피는 봄이 오면 주변 경광도 멋질 듯 하네요.

 

알전구가 있는 걸 보면 밤에도 멋진 조명 아래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카페라떼와 무화과 빵

커피와 먹으니 무화과가 맛있네요.

 

유럽풍 카페 - 성북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