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성북동 풍경을 그윽한 커피향과 함께 - 죠셉의 커피나무

by Cool-Night 2022. 3. 29.
728x90
반응형

성북동 풍경을 내려다보며 그윽한 커피향을 만끽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성북동 언덕 중턱의 카페 - 죠셉의 커피나무

 

완전히 다 내려다 보이는 위치는 아니지만 이렇게 시원하게 펼쳐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날 좋으면 야외 테이블에 나가서 봄바람을 맞으며 풍경을 즐기기 좋겠네요.

 

꽃과 함께 전해주신 과자 접시

 

예쁜 잔에 준 고급 커피 향

 

밤에는 알전구와 함께 운치가 더해질 것 같네요.

죠셉의 커피나무

 

카페에 핀 진달래

 

야외 테이블에는 봄꽃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아직 3월인데 4월에는 더 많은 꽃들이 펼쳐지겠지요.

 

그리고 카페 주변에 보이는 꽃망울, 바로 목련이죠.

다다음주면 활짝 피어나겠네요.

 

사용중인 안테나인지 모르겠지만, TV야외 안테나가 옛생각을 떠오르게 하네요.

이리저리 채널을 맞추며 화면을 조정하던 옛날에는 저 안테나가 지붕 위에 반드시 있었죠.

 

그리고 카페 안에는 봄꽃 향기가 가득...

 

옛생각에 잠기기 좋은 카페 - 죠셉의 커피나무

 

산수유까지 카페를 노랗게 물들이고

 

 

서둘러 봄꽃을 만나고 싶다면?

성북동 죠셉의 커피나무로 가보세요~!

 

 

위치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