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2022년 새봄맞이 봄인사말 3월인사말

by Cool-Night 2022. 2. 24.
728x90
반응형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3월이 오면 봄인사말이 필요하죠.

 

새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새봄인사말 준비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얼굴에 닿는 바람이

겨울바람처럼 날카롭게 차지 않는 3월입니다.

아직 포근하다 할 수 없지만

춥지 않은 온도와 꽃향기가 조금은 묻어나는 바람은

봄이 왔음을 알려주네요.

그간 안녕하셨는지요?

점점 길어지는 오후의 햇살이

봄이 왔음을 느끼게 합니다.

알게 모르게 태양은 오후를 길게 붙잡고 있고

저녁이 되어서도 그리 춥지 않네요.

기분좋게 3월 초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점심을 먹고 나면 조금씩 졸리는 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나른한 3월, 초봄의 오후는 커피를 마시고 나서도

졸음이 가득하네요.

그래도 추운 겨울보다는 지금 이 봄의 나른함이 좋습니다.

그간 인사도 못드렸는데 봄맞이 인사 오래만에 올립니다.

 

하나둘 피어나는 봄꽃을 보면서

3월의 즐거운 봄날을 즐기고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즐거운 봄날,

어디론가 소풍을 가고 싶은 포근한 3월,

요즘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여러가지 초봄 3월 봄인사말로

좋은 인사를 마련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